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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록2025/07/22 (2)
낑깡의 게임 프로그래밍 도전기

* 본 포스팅은 패스트캠퍼스 환급 챌린지 참여를 위해 작성하였습니다.간단하게 베이글과 닭가슴살을 먹고 강의를 듣기 시작했다.오늘도 역시 어려운 부분이었는데 약 25분가량 소요됐다.오늘은 DI(Dependency Injection)에 대해 배웠다.의존성 주입이라고도 하는데 디자인 패턴으로 구분하기도 하나보다. 구조를 만드는데 있어서 아주 중요하다고 하셨다. 강사님이 뭘 먹으면서 강의 하실리는 없지만 뭔가 영상에서 계속 쩝쩝 소리가 자꾸 났다. 아마 엄청 중요한 부분이라 강사님 입장에서는 맛있는(?) 수업이라서 그러신거같다. 아무튼 클래스와 함수 안에서 계속 뭔가를 만들어 가면 코드가 찾기도 번거로워지고 어려워지고 클린토드가 안된다고 하셨다. 그래서 설정을 밖에서 하는 것을 의존성 주입이라고 하셨다. 설정..
디자인패턴으로 구분하기도 하지만 구조를 만드는데 있어서 중요하다config, configuration 파일(설정 값)설정을 밖에서 하자 -> 의존성 주입internak class ActorMnanger{ public List actorBases = new List(); private ActorBase boss; public ActorManager(Actorbase boss) { this.boss = boss; } public void AddName(string value) { this.voss.AddName(value); }}ActorManager actorManager = new actorManager(boss: new Mai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