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반응형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패스트캠퍼스 #환급챌린지 #패스트캠퍼스후기 #습관형성 #직장인자기계발 #오공완
- articulation body
- navisworks api
- 최단거리 알고리즘
- readonly
- GetComponent
- removeAll
- 트리구조
- sparkmain(clone)
- raycast
- 최소신장트리 mst
- 티스토리챌린지
- 오블완
- dropdown
- 유니티
- Simulation
- 너비탐색
- list clear
- unity korea
- 행동트리
- C#
- 드롭다운
- 유니티 sparkmain(clone)
- dfs
- 깊이탐색
- unity sparkmain(clone)
- Unity
- 디지털트윈
- 크루스칼
- sparkmain(clone) 무한생성
Archives
- Today
- Total
목록2025/07/02 (1)
낑깡의 게임 프로그래밍 도전기

* 본 포스팅은 패스트캠퍼스 환급 챌린지 참여를 위해 작성하였습니다.오늘부터 회사 점심시간에 인강을 듣기로했다.평소에는 배도 고프지 않아서 자주 걸렀는데 공부할 생각을 하니 왠지모르게 배가 고파져서 먹으면서 인강을 들었다.먹으면서 듣는것은 꽤나 힘들었다. 다음부터는 다 먹고 들어야겠다 다짐했다.딱 22분 강의 들었구나... 그래도 필기정리하고 배운내용 회귀하고 하면 시간이 더 걸린다.오늘은 세가지의 클립을 들었는데 Ch4 배열, 리스트 / Ch5 for / Ch6 foreach 를 들었다.매우 이해하기쉽게 그림으로 설명을 하시는 등 강사님이 노력 하시는 모습이 보였다.그러나 아에 모르는 사람이라면 과연 이해 하기 쉬울까 싶긴했는데 초격자 패키지라 어느정도 아는 사람 대상으로 만든 강의가 아닌가 싶다.내가..
패스트캠퍼스 인강 후기
2025. 7. 2. 1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