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반응형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sparkmain(clone) 무한생성
- 오블완
- 티스토리챌린지
- 크루스칼
- dropdown
- Simulation
- 유니티
- raycast
- GetComponent
- articulation body
- 깊이탐색
- 드롭다운
- 행동트리
- unity sparkmain(clone)
- 유니티 sparkmain(clone)
- dfs
- removeAll
- C#
- sparkmain(clone)
- Unity
- 트리구조
- list clear
- 너비탐색
- navisworks api
- BFS
- readonly
- 최단거리 알고리즘
- unity korea
- 최소신장트리 mst
- 디지털트윈
Archives
- Today
- Total
낑깡의 게임 프로그래밍 도전기
유니티 캐릭터 점프 문제 해결(마찰력 관련) 본문
반응형
SMALL
오브젝트의 마찰력을 한번 지원보록함.
https://docs.unity3d.com/kr/current/Manual/class-PhysicMaterial.html
물리 머티리얼 - Unity 매뉴얼
Physic Material 은 충돌하는 오브젝트의 마찰 또는 바운스 효과를 조정하는 데 사용합니다.
docs.unity3d.com
Dynamic Friction과 Static Friction을 0
Friction Combine을 Minimum으로 설정
이제 이것을 플레이어에게 부여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