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반응형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최소신장트리 mst
- 오블완
- 드롭다운
- GetComponent
- sparkmain(clone) 무한생성
- dropdown
- 유니티
- 디지털트윈
- raycast
- sparkmain(clone)
- 트리구조
- 행동트리
- unity sparkmain(clone)
- readonly
- C#
- navisworks api
- Simulation
- 너비탐색
- 티스토리챌린지
- Unity
- 크루스칼
- 최단거리 알고리즘
- 유니티 sparkmain(clone)
- dfs
- removeAll
- BFS
- list clear
- articulation body
- unity korea
- 깊이탐색
Archives
- Today
- Total
낑깡의 게임 프로그래밍 도전기
2. Navisworks API 간단한 애드인 본문
반응형
SMALL
애드인 : Navisworks에 추가 리본탭을 만드는 것 같다.
첫번째는 실행가능한 프로그램을 만들었고 이번엔 .dll을 만들것임
지금 만들 솔루션 제품은 .dll파일이며 Navisworks의 설치폴더에 들어가게 될 것이다.
.dll 파일을 만드는게 핵심
Navisworks API를 할때 Visual Studio를 관리자 권한으로 켜야하는 이유는 .dll 파일을 Navisworks 폴더로 컴파일 하기 위함이다. 그렇지 않으면 시도하는 동안 오류가 발생한다(컴파일 엑세스 거부)
참조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QsOHoaLkpKk&t=498s
반응형
LIST